고객행복센터

출장 A/S 이용약관

가이드컴 완제품 PC는 1년간 제품을 보증(본체에 한함)하며, 보증기간 내에 제품에 이상 발생시
완제품 PC 제품에 한하여 원격A/S 및 고객방문 서비스를 지원 합니다.
(당사 사정으로 방문서비스 지원이 안될시 무료로 택배서비스를 이용 수거하고 있습니다.)
품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소비자의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여 1년(※ 본체에 한함)이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거래 명세표에 기준합니다. 거래명세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가이드컴에서 사용하고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DB의
출고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 가이드컴에서 구입한 본체를 제외한 제품들과 서비스품목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은 구입 후 초기
15일까지 무상A/S(초기불량)가 가능하며 기간 이후에는 제조사에서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이드컴에서 실시하는 서비스 종류와 형태
전화서비스 : 간단한 증상은 전화로 상담하며 서비스 됩니다. (1544-1090, 내선:3번(가이드컴 전문 서비스 요원 상담))
1:1원격 서비스 : 프로그램과 관련된 증상은 원격 서비스를 통하여 서비스 됩니다.
방문 서비스 : 위 두 가지 서비스 이외의 하드웨어 이상의 경우 서비스 기사가 방문하여 신속히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유상 방문 서비스
- 제품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
- 가이드컴에서 지정하는 전문 서비스 요원이 수리하지 않았거나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의 변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 사용자의 사용 미숙,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등으로 발생하는 경우
- 접속기기 및 타사 주변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하는 고장
- 가이드컴 무료출장 서비스 스티커가 훼손되거나 시스템에 부착되지 않은 제품
출장A/S 가맹점 요금표
부분 구분 내용 A/S요금(원) 비고
소프트웨어 운영체제 설치 Windows 98/2000 계열
Windows XP/Server OS
30,000원
35,000원
트러블슈팅 컴퓨터 최적화
윈도우 오류 및 에러
20,000원 OS설치시 추가청구 불가
바이러스 치료 각종 바이러스 치료 20,000원
파티션/포맷 파티션/포맷 20,000원
장치설정 각종 드라이버 설치
(갯수와 상관없음)
15,000원
네트워크 설정 인터넷 연결 및 공유 대당 20,000원
응용프로그램 각종 응용프로그램 설정 25,000원
하드웨어 부품교체 각종 주변장치 교체
메인보드 교체
20,000원
30,000원
* 부품비 별도(대행점 판매가 기준 적용)
소모품 교체 잉크, 마우스, 키보드 등 1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