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

A/S 접수

일반 상품 A/S 절차
A/S 이용안내
A/S 상담후 택배로 보내실 경우에는 필히 로젠택배 혹은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주문시 이용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주시고 타 택배사(우체국, 편의점 외) 이용시 고객님께 반송되거나 추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방문수령이나 퀵 등의 방법으로 접수시 A/S팀에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본체나 하드디스크를 A/S 받으실 경우에는 반드시 중요한 데이터는 다른 곳에 백업을 받아 두시기 바랍니다. 수리중에 발생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 (주)가이드컴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