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안내 전국 어디서나 1544-1090, WEEK:오전 09시 30분 ~ 오후 7시(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내선안내 1:인터넷 주문/배송, 2:A/S 및 기술문의, 3:전시장 주문상담
 

(주)가이드컴에서 구입하신 제품(PC본체 및 본체 부품에 한 함)은 1년간 보증하며, 보증기간 내에 제품에 이상 발생 시 당사방문 또는 CJ대한통운 택배로 제품 서비스가 이루어지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단, 출장방문 스티커 구매시 출장서비스업체를 통한 출장서비스 가능)

품질 보증(A/S) 기간은 제품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1년이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영수증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주)가이드컴에서 사용하고 있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DB 출고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영수증 및 DB 내역의 조회가 불가능한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PC본체 및 본체 부품을 제외한 소모성 제품, 악세사리 제품, 컴퓨터 주변기기, 특수상품군은 초기불량(구입 후 14일 이내)에만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ㄱ. 소모성 제품 : 잉크/토너, 용지, 공미디어, 청소용품 등
ㄴ. 악세사리 제품 : CD자켓/ 보관함, 가방, 보안기/LCD암, 마우스패드/손목보호대, 전기용품, 사무 편의용품, 네트워크 자재, 케이블, 젠더, 생활공구, 쿨러/튜닝, LED, 스위치, 헤드폰/이어폰/마이크 등
ㄷ. 컴퓨터 주변기기 :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등[제조사 규정에 따라 보증]
ㄹ. 특수상품군 : 무상 증정 제품, 책상/의자, 핸드폰 주변기기
ㅁ. 제조사 및 수입사의 부도에 의한 경우 (아이셀 제품의 경우 동급의 타제품으로 대체)
ㅂ. 제품 외관상 손상이 있는 경우
*모든 저장장치의 불량으로 인한 DATA의 손상에 대해서는 (주)가이드컴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화서비스 : 간단한 증상은 전화 상담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1544-1090, 내선:3번(전문상담직원)]
1:1 원격 서비스 : 프로그램과 관련된 증상은 원격 서비스를 통하여 서비스 됩니다.
택배서비스 : CJ대한통운 택배로 서비스가 이루어지며 배송료는 고객부담입니다.
퀵서비스 : 택배가 불가능시 당사 지정 퀵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퀵서비스 02-707-0887, 퀵서비스 비용은 고객 부담)
매장방문 서비스 : 당사 고객지원센터로 직접 방문하셔서 점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출장 서비스 : 이지가이PC는 1년간 제휴업체의 전국 무료출장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또한, 견적을 통해 조립 PC + 무료출장 쿠폰을 구매시 무료출장 서비스가 가능
제품을 미개봉 한 경우
  1.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 배송비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당사에 제품 도착 후 2~3일이 소요되며, 제품 선출고는 불가합니다.
제품을 개봉후 불량인 경우
  1. 구매일로부터 14일이내 : 1:1 교환 및 환불 가능합니다. 배송비 당사 부담 (단, 당사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 택배만 가능)
  2. 구매일로부터 14일이후 : 제조사/수입사로 제품이 입고->수리->출고가 되며,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A/S 처리기간은 제품 서비스센터 기준에 따르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구매후 14일 이상 30일 미만 불량건의 배송비는 편도비용만 당사가 부담합니다.(당사:고객=50:50 부담)
  1. 제품이 구입 당시와 다른 경우(제품의 박스 및 내용물을 분실하거나 훼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 제품 외관상 손상이 있을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며, 제조사/수입사로 A/S 입고가 됩니다.
  3. A/S 소요 기간은 제조사/수입사 입고후 결과를 통보해 드리며, 제품 외관상 손상이 있거나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별도의 유상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4. 소프트웨어는 제품의 개봉 후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하며, 소프트웨어의 기술 및 호환성은 해당 제작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5. 조립PC의 특성상 고객님의 선택사양에 의해 당사에서 조립판매한 경우 단순변심에 의한 전체반품은 불가합니다.
  6. 이지가이 완제PC 및 일반조립PC의 경우 초기 불량시 해당 불량제품에 한해 1:1교체가 가능합니다.(이지가이PC의 경우 출장기사 방문/점검 후 1:1 본체교환은 가능)
  7. 제조사 규정에 의해 처리되는 경우 [별첨약관 필독]
    ㄱ. 제품 불량으로 인한 환불시 불량판정서가 필요한 제품
    => 제조사 서비스센터의 불량판정서가 있어야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예) 삼성, LG, 소니, 에이조 등의 모니터 종류 및 HP, 삼성, 엡손, 캐논 프린터/스캐너등 또는 대기업 및 다국적기업 제품등의 불량판정서가 필요한 제품군.
    ㄴ. 제품 개봉후 반품 불가능한 경우
    => 제품 포장을 개봉 후 반품이 불가능하며, 개봉시 불량일 경우 A/S만 가능합니다. 예) 마이크로소프트, 로지텍, 와콤, 정품박스CPU, 리안리, 실버스톤, 베어본, 스피커등
    ㄷ. 제품 품절이나 단종으로 인한 경우
    =>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으며, 고객과 상담후 제조사/수입사 승인하에 제품 교환이나 동기능의 제품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하시지 않는 경우 소비자 보호법에 18조에 의거 감가 상각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조사 규정에 의해 처리되는 제품들은 고객님께서 직접 제조사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더욱 빠르게 A/S 처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8. 시세 변동이 심한 상품(CPU,메모리등)은 환율에 따라 환불금액이 구입가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9. 특가상품, 세일이나 이벤트 행사,공동구매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조건에서 제외되며, 제조사/수입사에 의뢰 하여 주셔야 됩니다.
  10. 교체 및 환불시 CJ대한통운 택배로만 가능합니다. (지정택배 이외시 고객 부담)
  1. 제품 보증 기간(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제품
  2. (주)가이드컴 에서 지정하는 전문 서비스 요원이 수리하지 않았거나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의 변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4. 사용자의 사용 미숙,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등으로 발생하는 경우.
  5. 접속기기 및 타사 주변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6. 소프트웨어의 손상에 의한 모든 사항
  7.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하는 고장.
  8. 제품의 외관상 손상이 있는경우
주의사항
  1. 유상서비스시 소정의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아래 A/S 요금표 참조)
  2. 제품 서비스센타에 의해 유상비용이 추가되실 수 있습니다.
  3. PC 및 하드디스크등의 저장장치의 data는 서비스 전 반드시 백업을 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시 자료의 손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자료의 복사 또는 백업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A/S 요금표 (유상서비스)
    부분 구분 내용 A/S요금(원) 비고
    소프트웨어 운영체제설치 윈도우 XP/ Vista 20,000원 정품 CD 구비시
    운영체제설치 TEST 윈도우 XP/ Vista 20,000원 설치 TEST후 삭제
    기타점검 파티션/포맷
    각종드라이버 설치
    (갯수와 상관없음)
    각종 응용프로그램설정
    하드웨어 단순 점검
    10,000원
    하드웨어 부품교체 메인보드 교체 20,000원 ※ 부품비 별도
    각종 부품 교체 10,000원 ※ 부품비 별도
    ※ 제품 사양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 또는 특수한 하드웨어의 경우)

  4. 1년 이후 기본 점검 서비스 - 품질보증(A/S)을 기준 함.
    ㄱ. 컴퓨터 본체 : 1년 이후 점검 서비스 비용 10,000원
    ㄴ. 부품 : 1년 이후 제조사 기준 서비스 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의 경우 제품 서비스센타로 직접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하며, (주)가이드컴에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대행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5,000원)
    단, A/S 교체 제품에 대해서는 테스트를 하지 않습니다.(제품 테스트는 제조사 기준)
    ㄷ. 무상기간이라 할지라도 소프트웨어의 문제로 인한 A/S는 20,000원의 비용이 듭니다.
    ※ 이지가이PC 제품의 경우 별도의 서비스 점검 비용이 없이 모두 무료로 처리해 드립니다.(당사 방문시)
    ※ 소프트웨어는 정품 소프트웨어를 구비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서비스를 받으신 후 느끼신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에 대해서 전화(1544-1090 내선:3번) 또는 service1@guidecom.co.kr 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별첨 약관 안내]

◆ 제품 개봉후 환불이나 교환이 되지 않는 경우

  1.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소프트웨어,게임기,MP3등,사용흔적이 있는 제품, 제조,수입사 기준 구매 후 반품불가 제품)
  3.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상품 또는 상품실이 훼손된 상품인 경우)
    단, 소비자 동의하에 상품가 20% 차감후 환불 가능.(하드웨어류에 한함)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6.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시)

    제품에 문제가 있지 않거나 불량이 아닌 경우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할 수 없습니다.
    단,제품 미개봉시 교환이나 환불은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교환이나 환불 처리되며, 이 때 운송비는 제외됩니다.
    특히, MS제품군, 로지텍제품군, 와컴제품군, 스피커 제품군은 개봉 이후부터는 제품에 대한 사용 승인을 하신것으로 간주하여 이후 사후 처리는 제조사의 A/S 규정을 따릅니다.

◆ 모니터 구입후 유의 사항

    새로 구매하신 모니터가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주)가이드컴에 직접 보내지 마시고 먼저 제조사/수입사(LG전자, 삼성전자, 기타 제조사) 고객지원실에 전화를 하시어 해당 A/S 직원을 통해 먼저 (先)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여기서 불량판정을 받았을 경우 불량판정서나 서비스기사의 명함을 동봉하여 가이드컴 고객센터로 제품을 다시 반품시켜 주시면 바로 처리가 됩니다.

    사용중 제품불량의 경우 각 제조,수입사 서비스센타에서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점 유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린터/스캐너등의 출력장치 구입후 유의 사항

    HP, 엡손 캐논, 삼성등의 모든 A/S 처리는 각 지역 직영 서비스 대리점에서 실시 합니다.
    제품을 구입 후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제조사에서 절대로 반품 및 환불을 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단, 제품의 초기불량 및 구입후 불량 발생시에는 A/S 처리 및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즉, A/S, 환불, 교환 건등은 해당 제조사의 1차적인 A/S 검증을 받으신 후에야 (주)가이드컴 에서는 처리가 가능합니다. ※ 제조사 고객지원실 및 각 지역 A/S실은 해당 사이트 혹은 제품 매뉴얼상에 기록되어 있습니다.